Loading...

news

Media


원격 머신 액세스를 위한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20-08-19 17:50 524회 0건

3556659097_1597826846.7211.jpg


원격 유지 보수 및 문제 해결 서비스를 통해 원래 의 장비 제조업체(OEM) 및 기계 제조업체는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원격 서비스는 더 빠르고 스마트한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 할 뿐만 아니라 기계 및 장비에 대한 애프터 세일즈 지원 및 유지 보수의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VPN(가상 사설망)을 사용하여 오프사이트 산업 기계 및 장비에 원격으로 액세스하는 것은 새로운 기술이 아니지만 OEM 및 기계 제조업체는 다양한 고객 개인 정보 보호 문제, 복잡한 VPN 설정, IP 주소 관리 및 IT 보안 표준 준수와 같은 추가 적인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연결은 고객의 기계 및 장비에 쉽고 안전하며 유연한 원격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두 가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고려하고 보안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연결의 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1: 원격 데이터 수집

수처리 공장에서는 인간의 소비에 있어 안전한 식수를 생산하기 위해 원료가 처리 및 정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를 위해 수천 개의 센서가 배치되어 물의 품질을 측정합니다. 센서는 수백 개의 시설에 위치하며 모두 안정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수처리 및 정화 외에도 처리 후 물의 취급 및 분배는  인간의 소비에 대한 안전성을 계속 보장하는 데 똑같이 중요합니다.

분배 시스템에서 물의 재오염을 방지하는 일반적인 관행은 처리된 물에 잔류 소독제의 보유입니다. 소독제가 위험한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파이프에 배치된 센서에 의해 물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파이프의 센서는 SCADA 시스템을 통해 데이터를 배전 라인을 따라 길옆 캐비닛 내부에 설치된 장비로 전송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또 다른 이점은 적절한 청구를 보장하기 위해 각 가정이나 시설에서 소비되는 물의 양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VPN은 이러한 시설에서 자주 사용되지만 점점 더 많은 주택이나 시설이 건설되고 급수를 모니터링해야 하므로 확장 및 관리가 어렵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연결이 필요한 이유

고도로 분산된 토폴로지로 인해 클라우드 기반 원격 통신은 물과 폐수 처리 센터가 데이터를 추출하는 보다 쉽고 저렴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원격 통신은 모니터링해야 하는 새로운 필드 사이트가 있을 때 추가 VPN 서버와 클라이언트를 설정하고 구매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각 VPN 서버및 클라이언트에 필요한 공용 IP 주소를 얻는 비용을 방지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원격 통신을 사용할 때 각 연결에 대한 인증서 관리가 더 간단합니다.

3556659097_1597826937.8816.jpg


시나리오 2: 원격 유지 관리

식품 가공 기계는 식품의 대규모 생산 및 처리를 자동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식품 제조업체가 사업을 확장하려면 기계가 네트워크 가동 중지 시간을 경험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식품 생산에 관여하는 기업은 OEM이 기계와의 문제가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기계 유지 관리가 필요할 때 매우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응답 시간이 정상 제조 작업을 방해하지 않도록 충분히 빠르도록 하기 위해 기계 제조업체는 각 사이트에 인력을 파견하지 않고도 유지 관리 작업을 문제 해결하고 수행하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연결이 필요한 이유

생산 현장의 컴퓨터에 무제한 원격 액세스를 허용하면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용납할 수 없는 보안 위험이 있으며 사이버 공격에 취약하게 됩니다. 다행히 클라우드 기반 원격 액세스를 통해 엔지니어는 각 고객의 공장을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많은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해 주며 고객이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계 제조업체가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옵션은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하려면 활성화해야 하는 물리적 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원격 서비스 엔지니어가 사용할 수 있는 기계의 프로그램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특정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대한 원격 연결을 제한하여 외부 지원 엔지니어가 전체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없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3556659097_1597827001.5007.jpg

현재 도전과제

클라우드 기반 원격 액세스는 IIoT 고객에게 명확한 이점을 제공하지만 운영 기술(OT) 엔지니어, 물 및 폐수 처리 관리자 및 기계 빌더는 새로운 서비스와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클라우드 서버를 설정하고 유지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클라우드에 있더라도 새 인프라 설정과 관련된 상당한 노력이 요구됩니다.

편리한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다행히 OEM 및 기계 제조업체는 이제 자체 클라우드 서버를 유지 관리하지 않고도 고객에게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와 원격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MOXA 원격 연결(MRC) 게이트웨이는 MRC 퀵 링크 옵션을 제공하여 클라우드를 통해 기계 및 장비에 쉽고 안전하며 유연한 원격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Moxa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포털에 MRC 게이트웨이를 등록하여 MRC 퀵 링크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활성화된 각 MRC 퀵 링크에 대해 매월 5개의 동시 온라인 노드와 5GB의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MRC Quick Link가 다양한 통신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확장되는 유연성으로 원격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MRC 마이크로 사이트방문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