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news

미디어


[24.02.19 2024 스마트제조 대전망] 여의시스템, 자율제조 위한 AI 컴퓨팅 전략 발표
24-02-19 19:41 35회 0건

자율제조 트렌드와 AI 컴퓨터 선택 가이드, AI 컴퓨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에 초점 맞춰



3529508162_1708339158.8728.jpg

▲ 여의시스템은 2024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에 참가해 'AX 시대의 자율제조를 위한 AI 컴퓨팅 솔루션'에 대해 발표한다. (출처 : 여의시스템)


여의시스템이 오는 2 21일 온라인으로 열리는 2024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에 참가해 'AX 시대의 자율제조를 위한 AI 컴퓨팅 솔루션 가이드'에 대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는 국내 스마트 제조의 완성도를 높일 정부 제도 및 지원 정보를 시작으로, 스마트제조를 구축하는 초기 단계부터 설계, 제조, 품질 검사, 유통 등 제품을 생산하는 각 과정의 기술과 특정 솔루션을 다루는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여의시스템은 산업용 컴퓨터, 네트워크 장비, 서버 스토리지, 산업용 서버, 스마트 데이터 수집 장비 등 AI 자율 제조의 전 과정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기술의 연구개발을 수행하는 기업 부설 연구소와 자체 대규모 능력을 갖춘 생산라인을 보유함으로써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여의시스템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AI 컴퓨팅 솔루션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발표자로 참여하는 여의시스템 정정현 전무는 AI 기술의 발전에 따른 자율제조 시대의 트렌드와 AI 자율제조에 핵심인 AI 컴퓨터의 선택 가이드, AI 컴퓨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초점을 맞춰 설명한다.

 

AI 자율제조 트렌드는 제조업의 미래가 스마트 팩토리에서 나아가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제조 공정을 최적화하는 AI 자율제조로 발전하고 있다. 이에 이 세션에서는 AI 자율제조가 가져올 변화와 기회에 대해 탐색한다.

두 번째 내용인 AI 컴퓨터 선택 가이드에서는 AI 자율제조에 핵심인 AI 컴퓨터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예산과 성능, 안정성을 고려해 최적의 AI 컴퓨터를 선택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끝으로, 여의시스템은 AI 컴퓨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ELMS’가 어떻게 다양한 환경적 문제에 대응해 AI 컴퓨터의 중단을 방지하고, 시스템의 안정성을 유지하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여의시스템 관계자는 "AI 자율제조 시대의 도래는 제조업에 있어 큰 전환점이 될 것이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업계에 필요한 지식과 도구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온라인 컨퍼런스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스마트 제조 대전망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는 20명의 각 분야별 전문가가 정부 정책을 비롯해 스마트제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 분야에 대한 업황을 다뤄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올해 국내 스마트 제조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기사원문 바로가기

https://www.hellot.net/news/article.html?no=86929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